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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SD 및 MM 흐름 간 연결 :

1. 먼저 고객은 필수 상품으로 구매 요청을 준비하고 견적 요청 (RFQ)을 다른 공급 업체에 보냅니다.

2. 고객으로부터 견적을 받으면 공급 업체로서 고객 조건에 맞는 상품을 배송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3. 일단 우리가 문의를 완료하면 공급 업체로서 우리는 견적을 준비해야합니다

4. 공급 업체로서 견적을 준비하면 특정 고객에게 견적을 보내야합니다.

5. 다른 공급 업체로부터 고객으로 견적을 받으면 모든 견적을 분석하고 마지막으로 하나의 공급 업체를 선택합니다.

6. 고객으로서 공급 업체 평가 후 구매 오더를 제기해야합니다.

7. 고객으로부터 구매 오더를 받으면 공급 업체로서 판매 오더를 제기해야합니다.

8. 판매 오더를 올리는 동안 파트너 기능을 알아야합니다.

판매 대상 – 구매 주문을 제기 한 사람

Ship-To-Party – 상품 배송이 필요한 곳

Bill-to-party – 청구서를 제공해야하는 대상

지불 인 – 누가 돈을 지불 할 것인가?

9. 공급 업체로서 판매 오더를 제기 한 후 상품을 납품해야합니다.

10. 상품 배달

11. 여기서 우리는 입고를 분석하는 데 필요한 고객으로 입고와 함께 상품을받습니다.

12. 공급 업체로서 청구서를 준비해야합니다.

13. 상품을 배송하는 동안 대금 청구 문서를 보내야합니다.

14. 고객으로서 공급 업체로부터 물품과 청구서를 받으면 모든 물품을 확인해야합니다. 고객으로서 상품에 문제가있는 경우 판매자에게 알려야합니다.

 

15. 우리가 모든 물품을 받으면 고객으로서 재무 담당자에게 알려야합니다.

16. 우리가 대금 청구 공급 업체 재무 담당자와 상품을 배송하면 고객 재무 담당자와 상호 작용합니다.

17. 마지막으로 금융 담당자가 금융 결제를 위해 상호 작용합니다.

거래 코드 :

구매 요청 – ME51N

견적 요청 – ME41

공급 업체 평가 – ME61

구매 주문 – ME21N

입고 – MIGO

송장 검증 – MIRO

출고 -MB1A

총 실사 – MI01

문의 – VA11

인용문 – VA21

판매 오더 – VA01

상품 배송 – VL01N

결제 – VF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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